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jjoopeter
결혼 후 처음 얻은
우리의 보금자리에요
안녕하세요~ 같은 직장에 다니다가 신혼살림을 차려버린! 두 살 차이 남편과 함께 꾸민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저랑 남편 모두 집순이, 집돌이 성향이 있는 편이라 집을 꾸밀 때 그런 성향을 가장 많이 고려했어요.
총 예산 1600만원으로 주방쪽에 집중해서 공사를 진행했어요.
아무것도 없는 깨끗한 벽, 바닥의 집을 생각하며 미니멀을 추구하였으나… 그건 실패한 것 같네요^^
소품은 현재도 열심히 구매중입니다 하하 이케아 가구 조립한다고 남편과 한참동안 고생했던 추억이 생각나네요ㅎㅎ
따뜻한 느낌으로 채운 거실
거실 먼저 소개할게요. 사실 둘이서만 살기엔 집이 너무 커서, 거실은 저녁에 잠깐 이용하는 것 같아요. TV를 둘다 잘 안보는 편이지만 없으면 섭섭해서 설치해뒀어요. 저녁에 퇴근하고 돌아오면 둘이서 영화 한 편씩 보곤해요.
처음에 생각한건 원목 느낌의 따뜻하고 살짝 너저분한 거실이었으나, 집을 하나하나 꾸미다보니 원목느낌과 키치한 포인트가 잘 어우러진 것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꾸미면서 제 취향을 더 확실히 알게 됐어요:)
거실가구는 대부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비아인키노 제품으로 꾸몄어요. 일단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비아인키노가 추구하는 감성이 저와 잘 맞는것 같아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 그리고 귀여움과 편안함이 제일 좋았고, 가구들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워서 좋아요. 신혼답게 귀여운 느낌이지만 오래도록 써도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움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보니 너무 편하고, 볼때마다 예뻐서 넘 좋아요 ^^
거실의 핑크포인트로 팜파스를 소파 옆에 두었는데요. 볼때마다 예쁘고 인테리어 효과 만점이에요!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다만 작은 털들이 자꾸 떨어져서 청소를 자주 해줘야되요. 바람에 스치기만해도 떨어집니다. 아이 있는 집이라면 이 점 고려해보셔야 될 것 같아요!
가장 공을 많이 들인 주방
주방은 제가 주도적으로 꾸몄다기보다는 집꾸미기 어플을 통해 보고 배워서 연출하게 된 공간이에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