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hayan__jj
둘의 취향이 반영된 공간이에요.
안녕하세요. 신랑과 함께 지금의 집을 꾸미게 되었는데요. 저희 둘의 취향이 반영된 첫 번째 결과물이라 느낌이 색다른 것 같아요.
거실 Before&After
저희 부부는 처음부터 25평을 원했어요. 그래서 집의 전반적인 색상이나 가구도 밝게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우드색 샷시와 걸레 받이 등을 모두 바꾸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색감을 통일시키고 최소한의 가구를 둔 현재 모습입니다. 같은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훨씬 넓고 환하게 느껴져서 만족스러워요.
다른 공간보다도 거실을 가장 신경써서 가구들을 골랐어요. 중간 톤의 그레이 색상 소파를 원했는데, 마침 신랑이 그에 딱 맞는 소파를 찾아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거실 테이블은 따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일부러 색상도 높이도 각기 다른 걸로 골랐는데, 거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최근 들어 날이 추워지기 시작해 거실에 러그를 깔았어요.
우드색의 주방, Before&After
다음은 저희 집 주방이에요. 공간 구조상 완전 노출되는 형태라.. 아일랜드 식탁을 놓을까 고민하기도 했었어요. 그러다 문득 최대한 깔끔하게 꾸미는 게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거실과 마찬가지로 주방 쪽 공간도 몰딩, 샷시 등을 모두 하얀 색으로 통일했어요:-) 이전에 비해 훨씬 넓어 보여서 만족스러워요. 저희 부부는 TV보면서 밥 먹는걸 즐기는 편이라 따로 식탁을 구매하지 않았어요.
주방이 살짝 좁은 편이기도 해서 오히려 식탁없이 지내는 게 편한 것 같아요^^ 조리 도구는 블랙으로 통일하고 양념통이나 트레이와 같은 제품들은 내츄럴한 느낌으로 통일했어요. 주방의 베이스가 화이트라 두 가지 색상이 무난하게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내츄럴하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조성되는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무심하게 툭 데코해 둔 이파리도 잘 어울리네요.
침실로 들어가기 전! 원형 거울과 수납장을 두었어요. 사실 이 수납장은 이케아에서 신발장으로 나온 제품이라.. 수납 용도로는 적합하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저희 집의 포인트가 될 것 같아서.. 실용성보단 인테리어 목적으로 설치했어요. 양말이나 슬리퍼 정도의 가벼운 물품들을 보관하고 있어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