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 cafecomma_b
안녕하세요.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1인가구 여성입니다. 운영 중인 카페에서 멀지 않으면서 뷰가 좋아서 이곳으로 이사오게 되었습니다.
먼저 현관에 들어서면 주방이 먼저 나오는 일반적인 오피스텔의 구조입니다.
주방공간을 지나면 거실로 지내고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거실도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이더라고요.
공간에 맞는 2인 소파와 바닥은 러그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벽에는 너무 허전하지 않게 흑백 톤의 액자를 걸어두니 분위기가 나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소파 위는 로제가 시간을 가장 많이 보내는 곳입니다. 때로는 제 옆으로 이렇게 와서 애교를 부리기도 해요.
쇼파 반대편에는 수납할 공간들이 이렇게 빌트인되어있어요. 그중 중간에는 사이즈에맞게 티비를두어 사용하고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만 있다 보니 자칫 공간이 차가워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색감 있는 소품들과 잡지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했어요.
오피스텔의 뷰가 이곳으로 이사 오는데 가장 결정적인 역할을 했어요. 매일 바테이블에 앉아 음악을 들으며 카페일도 하는 공간입니다.
소파 옆에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계단 옆 공간에는 큰 전신거울을 배치했어요. 공간이 더 커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
항상 저렇게 힘들게 올라오는 반려묘를 보며 떨어지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해요… 조금 더 크면 괜찮아지겠지란 생각으로 제가 안고 올라오기도 한답니다.
계단을 통해 올라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뷰입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