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momothepoodle
부끄럽지만 모모와 함께하는
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프리랜서라 쓰고 반백수 일을 하고 있는… 모모엄마입니다! 사무실 겸 자취방인 홈오피스로 사용하고 있는 저희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층고가 높은 복층
지금 모모와 함께 살고 있는 이 집은 주변에 카페가 많고, 산책하기도 좋은 위치에 있어요. 다른 원룸에 비해 넓기도 넓었고 층고가 높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모모가 뛰어 놀기도 좁지 않았구요.
특별히 인테리어를 손보거나 하진 않았고 제가 좋아하는 가구와 소품으로 채웠어요. 제가 하루의 반 이상은 누워있거나 앉아있는 소파에요.
4년 전에 구입해서 아주 잘 쓰고 있는 소파에요. 때가 잘 안타지만.. 둘이 눕기엔 조금 작아요ㅎㅎ 양쪽 다리를 수술한 모모를 위해 계단을 놓아 주었어요.
소파 앞쪽으로는 이런 공간이 있는데 블루투스 스피커와 몇 권의 책들.. 그리고 식물을 두었어요. 저 중에 한 개는 벌써..ㅠㅠ 잎이 얇은 식물은 물을 자주 자주 줘야하기 때문에 키우기가 힘든 것 같아요.
가끔은 모모의 공간으로 꾸며지기도 하구요.
소파에 앉아서 모모랑 영화를 보기도 해요. 이사를 오면서 가장 잘 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빔 프로젝터를 구입한 일이랍니다~!!
햇빛이 잘 들어오는 창문 쪽에는 화이트+민트 조합으로 간단하게 책상과 수납장이 있어요. 처음 집을 구하고 독립을 하면서 구입한 가구들인데 혼자 낑낑대며 들고 와 열심히 조립했어요.
책상으로 사용하기도 하고, 화장대로 사용하기도 하고 그랬어요. 대충만 보아도 제가 왜 코덕인줄 아시겠죠??ㅎㅎ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주방
대부분의 원룸이 그렇듯이 작은 주방이 있어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