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jaerimee0
일 할 때 빼고는
집순이 모드입니다.
안녕하세요:-) 결혼 3년차, 아직은 아이가 없이 귀여운 반려견 두마리와 복닥거리며 살고 있어요. 저는 주로 6~13세 여자아이들에게 리듬체조를 가르치고 있답니다. 가끔은 아이들을 초대해서 홈트레이닝 수업도 하곤 해요. 높은 층고 덕분에 나름 운동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거든요.
첫 눈에 반할만큼 예쁜 구조
곳곳에 오래된 흔적이 있지만 인테리어를 하신 분이 삼성 갤럭시를 디자인 하시는 분이었다고 해요. 그 센스로 독특한 구조로 집을 리모델링 했다고 하시더라고요.
보통 복층원룸은 작은 집을 나눠서 답답한 느낌이 없잖아 있는데, 이 집은 원룸인데 비해 17평으로 조금 넓은데다 층고가 높아서 탁 트인 것이 장점이에요.
TV대신 빔프로젝터로 영화도 보고, 다른 방송도 시청하고 있어요. 평소에는 칠판도 되고 빔도 쏠 수 있는 100인치 크기의 스크린 보드를 설치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소파에 누워서 영화를 볼 때면.. 영화관 부럽지 않습니다-!!
거실 뒤편으로 자연스레 나눠진 공간
거실과 창문 사이에 공간이 작게 나눠어져 있어요. 이 곳에만 햇빛이 잘 들어와서 식물들은 거의 이곳에 있어요. 해가 많이 들어오지 않는 건 참 아쉬운 점이에요.
이 공간에 책장이 빌트인 되어 있어서 책들을 수납하기에 좋아요. 책이 있기에 자연스레 책상도 이곳으로 왔고요. 아늑한 서재공간이 되었어요.
서재공간에서 바라본 거실과 주방의 모습이에요. 높은 층고가 잘 드러나는 사진이죠.
화이트와 우드로 꾸며진 저희 집에는 정말 예쁜 계단이 있어요. 바로 이 무지주 계단인데요, 여느 펜션 부럽지 않을 정도로 멋진 포인트랍니다!
남은 이야기가 궁금하시거나 가구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집꾸미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