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h.oriyo
활동적인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집순이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반전이 있는 성격이예요.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 여행을 좋아하고 활동적인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집순이 이기도 한 평범한 회사원이에요. 계획도 없이 해외에서 1년간 살아보겠다고 할 정도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반면에, 한 달 동안 집 밖으로 나가지 않은 적도 있는.. 여러모로 반전 있는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지금은 보라카이에서 1년간 거주하다가 귀국해 저만의 공간에서 마음껏 혼자 라이프를 즐기고 있어요.
여름맞이 캠핑감성으로 꾸미기
여름이라 캠핑감성으로 꾸미고 싶었어요. 집에 초록색도 넣고, 색을 조금 다채롭게 사용해 보고 싶었거든요. 평소에 빈티지와 에스닉 스타일을 추구해요. 그런 의미에서 ‘한 여름의 캠핑’을 컨셉으로 잡고, 쿠션이나 러그같은 패브릭과 식물, 포스터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집의 분위기는 빛이 크게 좌우하는 것 같아요. 암막블라인드를 도시의 야경과 달 프린팅으로 주문제작 했는데, 걷었을 때와 느낌이 정말 다른 것 같아요.
멍하니 누워서 지도나 그림을 보면서 힐링하는 곳이기도 해요.
침대 옆으로는 초록초록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공간이에요. 트로피칼이 유행이길래 쿠션만 두개 추가했을 뿐인데 이전과 다른 공간이 되었어요.
초록이 주는 싱그러운 느낌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빨간 램프!! 이 램프를 구입하자마자 캠핑분위기로 굳히기로 마음먹었어요ㅎㅎ
불을 켜면 또 얼마나 예쁘게요ㅎㅎ 침대에 누워 램프 하나 켜두면 그렇게 아늑할 수가…
삶에 대한 기록 남기기
저는 여행을 다니면서 그 여행을 통해 체험한 것을 기념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정말 의미 있다고 생각해요. 지인을 위한 기념품이 아닌 자신의 삶에 대한 기록을 남기는 것을 추구하죠. 그때 그 감정이 가장 잘 표현될 만한 기념품을 주로 구입해오고 있어요. 선반에 하나씩 정리해 두면서 가장 아끼는 공간이 되었어요.
선반 옆으로는 TV장과 화장대가 있어요. 화장대에도 각종 소품들이 많아요. 화장품 보다도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소품을 계속 구입하다 보니 어느새 가득 차 버렸네요. 동생에게 선물 받은 수채화, 그루트 피규어.. 일본에서 구입해 장장 12시간에 걸쳐서 만든 미니어처 모형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죠ㅎㅎ
물기를 용납하지 못하는 욕실 집.착.녀
저는 화장실을 건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물기가 있는 것을 용납하지 못해요.
그래서 스스로를 욕실 집착녀라고 불러요. 정말 깔끔하게 유지하고 있는 곳 중 한 곳이에요.
들어는 보셨나.. 호텔식 수건접기 히힣
댓글 많은 뉴스